카테고리 없음

<정릉시장 분식맛집> 모던분식 밀다방

노벤타 2022. 6. 30. 10:19

시장 먹거리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건 떡복이죠? 근데 정릉시장엔 의외로 떡볶이 집은 별로 없어요. 어묵집에서 떡볶이를 팔고 있긴 한데 요즘은 문닫는 날도 많고요. 버스 정류장 앞은 프랜차이즈 떡볶이예요. 모던분식 밀다방은 시장 약간 안쪽에 있긴 하지만 찾기는 쉬워요. 가게는 무척 작지만 메뉴도 많고 맛있으니 정릉시장 가실 일 있으시면 한번 들러 보세요

◎위치

가게 외관입니다. 비도오고 제가 찍은 외관 사진은 없어서 업체 사진 가져왔습니다
위치는 이렇습니다. 정릉시장 입구에서 걸어 내려오시다 보면 중간쯤 위치하고 있는데 살짝 골목 안쪽에 있어요
메뉴가 많아요. 가격도 착하죠? 분식집인데 특이하게 스파게티도 판답니다. 다음엔 우동도 먹어 보고 싶네요
밥류는 볶음밥과 제육덮밥 주먹밥 등이 있네요. 음료도 있어요
그릇의 안전에도 신경 쓰시는 사장님 이시네요. 떡볶이 요즘 가루로 맛을 내는 집도 있는데 밀다방은 수제 고추장 사용 하신다네요
작은 가게지만 아기자기한 소품도 눈에 띕니다
전 떡볶이와 어묵 주문 했습니다. 중간에 사진 찍어서 포크가 놓여져 있지만 먹은 상태는 아니었어요. 1인분 양이 저정도 됩니다. 그릇이 오목해서 속에 더 많이 들어있어요. 적당히 쫄아서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약간 매콤한 맛의 떡볶이 입니다. 그릇도 딱 추억을 떠오르게 하죠?
이 사진도 업체에서 가져왔어요. 오픈 초기 사진인 것 같아요. 소품이 많이 없네요. 내부는 딱 요정도 크기이고 밖에 한테이블 더 있습니다. 혼자 식사하기에도 부담 없는 곳이니 한번 들러 보세요. 사장님도 아주 친절하세요